-
나는 친구와 나쁜 하루를 보냈다카테고리 없음 2022. 7. 16. 06:05
나는 친구와 나쁜 하루를 보냈다
나는 단지 불평하기 위해 말하는 것이므로 너무 많은 말을하지 마십시오.
나에게 친한 친구가 3명 있다?
그런데 오늘은 그들과 함께 놀았고, 놀러 가기 전에 공원을 산책하며 잠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가는 길에 가위바위보로 진 사람은 공원 한복판에서 나를 대머리라고 하기로 했다.
하지만 내가 지고 패널티를 받았다?
그런데 사람이 많아서 말하기 민망해서 그냥 쭈그리고 앉았는데 친구 A가 빨리 하라고 해서 웅크리고 앞으로 넘어져 무릎을 탁 쳤습니다.
하지만 다행히 핏물은 없었지만 매우 아팠고, 모래와 흙을 다 묻어버려서 기분이 매우 나빴습니다.
근데 미안하다고 했는지도 모르겠고 우리 셋이 계속 웃으면서 괜찮다고 하는 건데 울고 싶지도 않아서 너무 아프고 아프지만 자꾸 눈물이 나서 화장을 하고 조금씩 번지고 머리도 헝클어져서 그냥 벤치에 혼자 앉아있었는데
b는 사과하라고 말하지만, 그는 전에도 그랬고 하지도 않았다.
그래서 공원에 잠시 있다가 이제 집에 가는 길에 셋이서 계속 장난치고 놀고, 무시하고 갑자기 집에 가자고..
그냥 일어나서 조금 걸어가는데 c는 차에 타고, b, 나는 이대로 남습니다. A랑 같이 가야 하는데 계속 무시하고 b한테만 말을 걸고 인사도 없이 혼자 걷다가 아이스크림만 먹었어요..
그러다 집에 와서 조금 울다가 속상해서 글을 씁니다. 이게 내 잘못이야? 아니면 제가 너무 예민한건지...? 그래도 많이 아팠고 조금 아쉬웠어요.. 월요일에 화해해야죠..?